아이드센스 핀번호 수령 후기 (PIN 다시 보내기 소요 시각)

>

반가워요. 디디피피 또해니 아버지이다니다.이번 포스팅은 애기드센스 핀(PIN)번호 발급후기에 대해 써보려합니다. 블로그가 많이 활성화되면서 애기드포스트 외에 애기드센스에도 많은 관 심이 생겨과인고 있는데요~ 저 같은 경우에는 애기드포스트부터 시작해서 애기드센스를 함게 하게되었는데 ­괜차과인이 사용하는 블로그에 맞게 선택을 하시면 될것 같음니다. 장단점이 다르니깐요~​어쨌든 애기드센스를 약 간씩 하고있는데 어느덧 $10달러를 넘기게 되었음니다. 운좋게 지난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듯 하루만에 $10달러를 찍어서 당신무 감정이 좋았죠!

>

이렇게 블로그를 계속 하고 있었는데 아이드센스는 $100이 되면 입금 해준다더라 정도만 기억하고 있다가 오래간만 구글 아이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니 빨간색으로 주의! 문구가 떡하니 떠있더라구요.. 마캐팅가 정지된건가 싶었는 데 다행히 그게 아니라 지급을 준비하는 과정이더라구요

$100가 되면 수익을 계좌로 보내주는데 그 전에 미리 $10가 되었을때 주소와 계좌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는 일종의 수익을 받벌써한 준비과정이었습니다.

>

그런데.. 참 재미있게도 이 사실을 이사를 하고 알았어요.. 앞서 최초 발급된 핀번호는 제가 전에 살던 집으로 발송중. 따라서 핀번호를 어떻게 해야일쁘지않아.. 전에 살던 집으로가서 우편물을 달라고 해야일쁘지않아.. 생각을 하던중 알아보니 최초 후 3주담에 재발송을 요청할수 있더라구요! 따라서 네이버 캘린더에 표시해두고 3주를 기다렸슴니다.​한번의 기회를 놓치고나쁘지않아니 살짝 불안하긴 하더라구요~ 핀 번호는 총 3달동안 3주마다 재발급이 가능합니다. 예전엔 신분증 확인 등으로 바로 가능했는데 규정이 바뀌었는지 핀번호 인증밖에 최근은 안된다고 해요~

>

>

날이 점점 더워지니 기운이 없어서 하루하루가 지쳤는데 우편함에 애기드센스 우편물이 도착했더라구요! 거짓없이 이 날 기뻐서 없던 기운이 막 샘솟았음니다 ㅋㅋ

5월 25일(월)에 재발급(2번째)을 신청해서 6월 12일(금) 저희 집 우편함에 도착했읍니다. 3주 되기 2일전쯤이네요코로나쁘지않아때문에 어린이드센스 승인조차 늦어지는데 핀번호도 늦게 오는거 아닐까했는데 다행히 잘 도착했읍니다. 커뮤니티를 찾아보니 핀 번호 신청했는데 못받은 분은 약간거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~ 재신청하면 오나쁘지않아봅니다.

우편물에 찢으라는 부분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구요~ 조심스럽게 뜯어줍니다. 막 뜯어도 상관은 없어요 ㅋㅋ​우편물을 뜯으면 구글 애기드센스 로고와 함께 핀번호가 6자리 파란색깔로 깔끔하게 적혀있습니다.

>

>

>

이렇게해서 핀번호 인증을 모두 완료하였음니다. 간단히 입력 가능한거라 어렵지않았구요~ 다만, 지상에 그러므로 도착하는 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있을수있다고 하니 너무 조급해하지스토리고 여유있게 글을적하시면서 보내시길 추천 드립니다. ​그렇기때문에 만약에 만약에 3개월이 넘도록 핀번호를 받지 못했읍니다면 애드센스 커뮤니티에 글을 한번 남겨보시기 바랍니다. 기간을 연장해줄수도 있다고 하네요~​아! 저는 혹나 주소때문에 늦게오거나 못받을까봐서 주소1에는 일반주소를, 주소2에는 도로명주소를 넣어서 PIN 다시 보내기를 했음니다. 그렇기때문에 저는 한글로 작성 했는데 구지 영어로 안써도 될것 같아요~​그럼 다들 즐거운 블로그 생활 하시고 애드센스 수익 인증할때 다시 돌아오겠습니당!